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20 S/S ARTWORK LOOKBOOK

작성자: PIECE MAKER

1650명이 읽음






피스메이커(PIECE MAKER)의 20ss 'Empty and Accept'의 봄 캡슐 컬랙션이 발매 되었습니다.




미니멀한 구성안에 시선을 끄는 3월봄의 경쾌함을 코디네이션과 룩북의 재료로 담아내었습니다.





 

 
 
 
 
 
 
 
 
 
 
 
 
 
 
 
 
 
 
 
 

  • 1157385342@k 2020-03-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역시는 역시 ~
  • vkfmvm 2020-0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와 봄내음새가 벌써부터 나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피스메이커의 2020년 룩북잘보았어요.

    굉장히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하게 군더더기 없는 핏으로 떨어지는 자켓부터 간절기에 가볍게 활동성에도 무리없고
    툭 걸치기만 해두 꾸안꾸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원드브레이커 셋업도 흔히 나오지 않는 브라운컬러까지 나와서 좀더 다양하게 코디 할수 있을 것 같아보여요. 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활동에도 편하도록 웰빙벨트형식이 확실히 편한데 달려있고 바스락 거리는 나일론 소재라 세탁 그리고 땀흡수도 빠를 것 같아서 디자인 뿐아니라 재질에도 신경 쓴 듯 보이네요.

    또 누구나 모두의 jean 이라고 불릴만한 무난한 핏의 일자 스트레이트의 아이보리색상의 진은 어느 컬러랑 매치해도 옷을 살려주니 정말 이쁜 것 같았어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피스메이커는 항상 가방이 이쁘던데요!! 가죽색상의 모던한 블랙에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의 디자인 그리고 살짝 살짝 살아있는 디테일이 매력적인 슬링백과 크로스백에... 그냥 눈이 뒤집혀 버릴 뻔 했네요.


    모두가... 코로나19사태로 인해 힘든 상황인데도 항상 좋은 옷과 아이템을 만들어서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않는 피스메이커 사랑합니다 그리고 응원해요!! 올해 좋은 일만 있고 꽃길 걸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는 5번 가죽으로 메신저 백!!! 받고 싶습니다.
  • rhdwldn 2020-0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스타 통해서 “피스메이커”의 존재를 알게된 20대 직장인입니다!😊

    ‘세상에 재미를 더하는 모든 패션’이라는 철학을 삼아온 피스메이커의 제품을 홈페이지에서 구경하다보니 정말 감각적이고 패셔너블해서 갖고싶어지더라구요🙌

    특히 20SS 신상품인 MINIMAL ZIPUP JACKET GREY 컬러는 제가 평소 갖고 싶었던 핏과 컬러라 보자마자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백팩과 클러치로 시작했다고 하는데 가방 디자인 못지않게 클로딩(clothing) 디자인도 너무 매력적이라서
    잡화브랜드로 시작했는 줄 말 안하면 모를 정도예요🤩

    이번 20SS 제품들을 보며 “이 브랜드 나중에 큰일 할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왔어요.
    국내 디자이너 토탈 패션 브랜드로서 앞으로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가며 꾸준히 성장하는 피스메이커가 되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자아자 파이팅😍❤️
  • 1318616437@k 2020-0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우연히 인스타를 보다가 이번 20ss 신상품들을 보는데 하나하나 전부 이쁜 아이템들이 가득하네요 ㅎㅎㅎㅎ. 앞으로도 계속 찾아보는 브랜드가 될꺼 같아요!!! 피스메이커 화이팅!!!!!
    6번 SLING BAG (LEATHER)
  • tony2866 2020-0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평소 즐겨보던 패션 유튜버를 통해서 피스메이커 브랜드를 알게되었습니다!! 데님 맛집이라고 알고있었는데 이렇게 20ss 시즌에 딱 맞는 아우터와 상의 쇼츠까지 나와서 너무 좋아요:)
    1번 minimal jacket (블랙M) 받고싶습니다!
  • plbso 2020-03-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나일론재질의 반팔티셔츠나 반바지 있으면 좋겠다라는 말을 어제했는데
    이걸 바로 룩북으로 만나네요
    봄과 여름을 모두 겨냥할수있는 아이템이라고 생각을 한것을 보니
    정말 디자이너분의 감이 저를 관통했네요
    그 짜릿함 느끼며 이렇게 저의 영감을 실현시킨 피스메이커
    모든 제품군들이 인기 있기를 바랍니다

    말한것처럼 저는 나일론 제품들이 너무 멋있어서 [3번] 도전하겠습니다
    진짜 너무 이쁘네요 나일론 바지 ㅠㅠ
  • sys1006 2020-03-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봄은 너무나 좋지만 요란스럽고, 일교차가 크고, 까다로운 날씨이지요.
    그러한 봄에 딱 맞춰입기좋은 옷들로 가득가득해요~!
    봄하면 스트라이프. 앞뒤로 다른 스트라이프가 있는 스트라이프부터 입고 벗기 좋은 미니멀 자켓, 나일론 셔츠 까지?
    마치 뷔페 같이 풍성하게 다양하게 맛볼 수 있잖농?!
    옷 맛집! 꼭 가져야해!!

    희망제품 : 3번
    나일론 벨티드 쇼츠
    여름에 땀나거나 세탁을 자주 하는데 빠르게 세탁하고 건조하고, 관리가 편하기에 쵝오!
  • kmk08275 2020-03-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갖고 싶은 상품은 6번 SLING BAG(LEATHER) 이요!!
    레더 소재로 레더 팬츠룩 생각해둔게 있는데 같이 착용하면 간지 그 자체 일거 같아요.. 꼭 갖고 싶어요 피스메이커 전부터 인스타 팔로우하고 보고 있는데 미니멀하면서 힙한 감성 너무 멋지네요!! 이번 20SS 룩북도 마음에 드는게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네요.. 당첨되면 피스메이커 제품 꼭 후기 자세히 남길께요🖤 기대되네요!! 깔끔하고 질도 좋을거 같네요 앞으로도 피스메이커 제품 많이 구매할께요 이번 시즌도 화이팅하세요!!😊😊
  • dudwndl0915 2020-03-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미니멀자켓 블랙 M사이즈
    이벤트가 뜨길래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디자인들이 일상에서 너무 입기 좋고 코디도 너무 잘되있어 바로 회원가입하고 신청하고 잇네요
    올라온 코디들로 입고 다니고 싶네요!!! 앞으로 계속 잘되셔서 더 좋은 디자인과 코디로 20대들의 워너비 코디로 가게되면 좋겠습니다!!!
  • eat917 2020-03-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방부터 악세사리, 의류까지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피스메이커!
    20SS도 발매되었군요. 쏴리질러!!
    그러한 SS시즌답게 한층 밝고, 얇아진 옷들이 가득.
    전반적 미니멀한 스타일로 부담없이 편하게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겠군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미니멀한 무드를 소재, 패턴, 색상, 디테일로 엣지를 더하여 스타일을 레벨업 할 수 있겠군요.
    자주 오래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피스메이커! 앞으로도 잘 지켜볼게요!

    희망제품 : 4번 ORDINARY STRAIGHT CROP JEAN / IVORY / L 사이즈
  • 1314961020@k 2020-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미니멀자켓 블랙 XL사이즈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옷을 좋아하는데 저의 취향에 딱 맞는 옷이네요.
    특히나 신학기에 입으면 좋을 것 같아요. 피스메이커는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은 적정선을 딱 유지하는 유니크한 브랜드 같네요. 만약 입게된다면 코디 멋있게해가지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싶네요.
  • haneol109 2020-03-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5번 Messenger bag (LEATHER)
    평소에 미니멀 무드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모든 제품들 다 특색있고 이쁘지만
    메신저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굉장히 코디하기에 이쁠 것 같아요!!
    정말 좋은 기회로 당첨이 된다면 정성스러운 후기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 ehdus6184 2020-03-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스메이커 초창기에 백팩 나올때부터 구매해서, 오랫동안 알고 지켜봐오던 브랜드인데 이렇게 2020 ss시즌 룩북으로 다시보게 되어서 너무 반가워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상품 퀄리티를 보여주는 브랜드라 저에겐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네요.
    이번 룩북에서는 요즘 트렌드인 미니멀 스타일의 옷이 꽤 보이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애정이 갑니다. 선보이는 아이템 중에서 나일론 재질의 슬링백이 너무 맘에 드네요!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서 댓글을 쓰게 되었지만, 피스메이커를 조용히 응원하고 있다는 걸 말씀드리려고 글을 남기고 갑니다:)
    6. SLING BAG (NYLON) 신청합니다.
  • wanggood 2020-03-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얼마전에 피그먼트 맨투맨 찾다가 구매하게 되어 알게된 브랜드입니다.
    새로운 룩북도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들 너무 예쁘네요..
    피스메이커 이번 시즌 화이팅하세요!! 대박 나시길
    2. NYLON WINDBREAKER CREW -Light grey 색 오지게 갖고 싶어요. 빨리 당첨되면 바지 까지 구매하고 싶어요 현기증나네요. 하..
  • qq9272 2020-0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미니멀자켓 / 평소 미니멀한 감성을 좋아해서 이런 스타일의 의류를 되게 좋아하는데, 이번에 피스메이커에서 정말 엄청난 신상들이 올라왔네요. 그중에서도 저는 미니멀 자켓이 정말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청바지만 맛집인줄 알았는데 이번 신상들을 보니까 다른 옷들도 군침이 도네요. 당첨되서 자켓 잘 입고다니고 싶네요. 피스메이커 화이팅 !
  • 1312648647@k 2020-0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미니멀자켓 블랙 M사이즈

    피스메이커는 작은 도시락가방같은 가방으로 입문했었네요. 인스타그램 yupjeongseo 라는 계정에 착샷도 올렸습니다 ㅎㅎ 예전이긴하지만.
    그후로 3way 가죽가방이 두번째이자 마지막으로 구매한 피스메이커 제품인데요. 스타일링 아주 유용하게 하고있습니다. sns나 주변에서 가방 예쁘다고 어디꺼냐고 종종 물어보기도 하구요.
    피스메이커 근본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도 군더더기없고 크게 과하지도 않으며 아이덴티티가 확실하여 유니크한 브랜드죠.
    이번 S/S 신상 룩북 너무 잘나온것 같습니다.
    윈드브레이커 셋업 너무 탐나네요 ㅎㅎㅎ 봄에 긴팔 + 반바지만큼 포인트있는 코디가 없거든요.
    피스메이커 꾸준히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번 시즌도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당첨된다면 예쁘게 코디해서 업로드해보고싶네요 :)
  • eogus7358 2020-03-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룩북에서 피스메이커만의 개성있는 느낌이 잘 보였네요. 깔끔 미니멀 스타일을 선호하는데 피스메이커 제품을 보니 데일리하게 잘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은 이쁜 제품들이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반 면 느낌이 아닌 나일론 느낌의 제품들이 나온 것을 보니 스트릿한 무드도 느낄 수 있어 아주 좋았어요. 소재에서 느껴지는 다양성을 느꼈습니다. 이번 룩북 느낌도 너무 좋아서 잘 감상하고 갑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 이쁘고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화이팅!!
    받고 싶은 제품 :1번 미니멀 자켓
  • dogustmd2341 2020-03-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미니멀 집업 자켓!! 너무 이쁜 것 같아요! 스포티한 느낌나게 룩북이 꾸며졌는데 역시 피스메이커, 어떤 컨셉이든 찰떡이네요! 앞으로도 피스메이커 화이팅!!
  • dlaengus11 2020-03-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 미니멀 크롭자켓기회가 된다면 꼭 입어보고 싶습니다.평소 미니멀캐주얼 스타일을 좋아해서 피스메이커역시 관심을 가지고 자주 보던 브랜드인데 이런 좋은 이벤트를 발견하여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당첨된다면 좋은 포토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당 ^^
  • leejiyoon120 2020-03-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피스메이커를 처음 알게된 고등학생입니다!!
    평소에 몇번들어본 곳이라 기대를 하고 들어왔는데 역시 손동표랑 려욱등등 유명 셀럽들이 즐겨찾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평소입는 미니멀한 제품들이 많아서 아주 맘에들고 옷 색감이나 데일리로 입기 쉽고, 코디도 어렵지 않은 제품들이 많아 맘에듭니당💗💗 이번 룩북도 하나같이 다 예쁜곳들 뿐이더라구요.. 알게된지 얼마 되진않았지만 피스메이커가 요즘 트렌트에도 맞고 곧 개강인데 개강룩에도 어울릴것같습니다!! 이번 룩북에서 고르기어렵지만,하나를 꼽자면
    크롭진이 환상적인것같습니다..보통 바지가 너무 길어서 저같은 다리짧은사람들은 수선을 해야하는데, 크롭진이라 부담없이 입을수있고
    다리기신분들도 크롭느낌으로 입을수있어 참좋은것 같습니다!이렇게 예쁜 피스메이커 제품들이 더더욱 유명해져서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당👍👍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만들어주세요!!💗❤

    4번 ordinary straight crop jean 아이보리색 받고싶습니당!
  • 103765871@n 2020-03-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NYLON WINDBREAKER CREW-LIGHT GREY
    인스타 피드 내려보다가 피스 메이커라는 브랜드를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요즘 카고팬츠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여기 피스메이커 옷들을 둘러보고 왔는데 카고팬츠 맛집 이더라구요! 거기다가 카고팬츠에 찰떡 궁합인 옷들도 많구요! 거기다가 미니멀리즘 한 옷들도 있어서 한 브랜드에서 다양하게 코디를 할수 있겠다 생각 했어요! 주변 사람들 한테도 내가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 하는 사람들에게 알려주고싶은 브랜드에요!! 앞으로 예쁜 옷들 만들어서 국내에서 성공하고 해외사람들 이목까지 끌수 있는 그런 브랜드로 성장할수 있게 제가 널리널리 알릴께요!!! 그럼 이만 번창 하세요오!!!
  • nojin94 2020-03-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스메이커 20ss 예쁜 아이템들이 너무 많네욤ㅠㅠ 예전부터도 피스메이커 아이템들 여럿 구매했는데 힙하면서도 미니멀한 무드의 아이템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특히나 또 미니멀한 아이템들은 자칫하면 입고 다니기 너무 불편할 수도 있는데 피스메이커 아이템들은 정말 편하면서도 깔끔하게 잘 입고 다닐 수 있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막 패션에 입문하는 학생들이 힙합스러우면서 깔끔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미니멀 입문 브랜드로 피스메이커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과하지 않은 프린팅이 들어간 상의 아이템, 너무 오버하지 않은 폼의 팬츠들, 다양한 힙한 악세사리들이 누구나 남친룩, 여친룩을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 하기 좋은 옷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예전처럼 쭉 피스메이커 옷 이용하고 응원하겠습니다👏🏻👏🏻
    1번 MINIMAL ZIPUP JACKET 받고 싶습니다-!!
  • 1308576932@k 2020-03-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확실히 올시즌 도매스틱 브랜드들이 미니멀한 20ss 신상들이 나오던데 피스메이커도 역시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피스메이커의 스트릿한 무드에 미니멀과 스포티가 섞여 들어간 느낌이 너무 좋네요! 이번 룩북도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아요🔥

    1번 minimal jacket 받고싶습니다!
  • dfdfss 2020-03-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피스메이커...
    힙색과 백팩, 심플하고 임팩트 있는 로고와 디자인에 사로잡혀 몇 년전 구매하고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가격으로 봤을 때 가성비 갑 메이커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룩북에서 보이는 메신져 백 정말 탐나는 물건이네요 ㅠㅠ
    꼭 갖고 싶네요.
    고객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시는 피스메이커 여러분들 올 해도 좋은 제품 부탁드리며 전성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5번 Messenger bag (LEATHER)//
  • justin1050 2020-03-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최근 옷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 고등학생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피스메이커라는 브랜드를 알게되었고 옷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 기간이 얼마 되지않아 무엇부터 사야할지 고민하고 고민하느라 매일 사이트 들어와서 옷 구경만 하다 나왔는데 이런 이벤트까지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보면볼수록 사이트에 예쁜 옷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다 가지고 싶을 정도로 이번 룩북도 정말 제가 갖고싶었던 옷이 떡하니 있더라고요 정말 저를 위해 이 이벤트를 만든게 아닌가히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만 그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피스메이커라는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이 많은거같습니다 이렇게 예쁜 옷들이 많은데 말이죠 정말 번창하시길 응원하고 앞으로도 이런 예쁘고 제 마음에 쏙 드는 옷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이번 기회에 이벤트 당첨된다면 정말 예쁘게 입고 지인들에게 광고하고다니고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애용하겠습니다 파이팅이에요] + 2.
  • justin1050 2020-03-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응원합니다 피스메이커 체고😘
  • gyurinlee 2020-03-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1번이용/심플한데 되게 눈이가고 매력적인 디자인이네요,,,💖
    데일리로 정말 이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색감도 깔끔해서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대박기원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